메이린클리닉 압구정점 박현준 원장, 대한 레이저 피부 모발학회서 비수술 안면윤곽 ‘엘싸’ 발표

2021-12-06 14:15 출처: 뉴퐁

메이린클리닉 압구정점 박현준 원장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6일 -- 대한 레이저 피부 모발학회 제39차 추계 국제학술대회가 12월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렸다.

뉴퐁은 이날 메이린 클리닉 압구정점 박현준 원장이 자사 초음파 지방융해 기기 엘싸를 활용한 ‘Facial Contouring using UAL (Ultrasound Assisted Liposuction) with Microprobe (0.9mm)’라는 강의 주제로 비수술적 안면윤곽술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고 6일 밝혔다.

엘싸는 2021년 론칭된 초음파 지방융해 기기이다. 얼굴 전용 핸드피스와 쓰이는 18G 주삿바늘 크기의 초음파 프로브는 최소 침습이 가능해 회복 기간이 2~3일로 짧은 장점이 있다.

박현준 원장은 “유독 얼굴에 살이 많은 사람이 있다. 이중 턱이나 광대 등 특정 부위에 살이 많은 경우 인상이 나빠 보이기도 한다. 엘싸의 직경 0.9mm의 마이크로 프로브는 특히 지방 흡입 접근이 어렵던 옆 광대에 적용이 쉽고 회복 기간이 짧다. 처짐이 심한 경우 실이나 울쎄라와 복합 시술을 하는데 리프팅 효과가 더해져 환자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현준 원장은 “엘싸는 수술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얼굴 지방 흡입을 할 수 있고 시술 시간도 30분 이내로 짧다. 초음파의 진동으로 지방을 녹여 열로 인한 흉살이나 화상 같은 부작용이 없어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대한 레이저 피부 모발학회는 2004년 창립한 국내 레이저 피부 모발 분야 대표 학회로 총 6000여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제39차 추계 국제학술대회는 코로나19 확산을 고려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아래 진행됐다.

뉴퐁 개요

뉴퐁은 의료용 초음파 기술을 사용하는 피부·미용 장비 개발 및 제조 회사다. 2009년 초음파 지방흡입 기기 ‘소노파인’을 시작으로 노하우를 쌓아 HIFU 리프팅 기기인 소노퀸과 질 관리 소노케어를 론칭했으며, 피부·미용 장비와 함께 여성의원 기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