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청소년전용카페 Teen터, ‘푸드랩 요리실험실’ 진행

“청소년과 함께하는 요리체험 활동 프로그램”

2021-11-19 09:00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군포시 청소년전용카페 Teen터가 진행한 ‘푸드랩 요리실험실’

군포--(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9일 --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Teen터는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요리체험 활동 프로그램 ‘푸드랩 요리실험실’을 10월 26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했다.

부곡틴터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해왔다.

‘푸드랩 요리실험실’은 부곡틴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의견 반영을 통해 매월 주제별 음식을 선정하며, 이용 청소년이 직접 요리체험을 하면서 친구들과 소통하고 연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달고나, 오징어버터구이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은 “친구들과 함께 요리를 할 수 있어 좋은 추억으로 남았고, 간단하고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서 재밌었다.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전용카페 Teen터는 군포시에 거점별로 4개소(산본틴터, 부곡틴터, 산본1동틴터, 송부동틴터)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청소년의 균형 있는 발전과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곡틴터의 ‘푸드랩 요리실험실’은 청소년의 요청에 의해 체험 주제가 선정됨에 따라 11월 23일부터 12월 4일까지 ‘떡볶이 만들기’가 운영되며 14세~24세의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ysc.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