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메디유니온과 함께하는 ‘우리 함께해요, 김장 나눔’ 행사 개최

호매실메디유니온,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위한 김장김치 후원금 200만원 전달

2021-11-17 14:32 출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메디유니온이 김장김치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7일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11월 9일(화)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 행사 ‘우리 함께해요, 김장 나눔’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원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장애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호매실메디유니온의 후원으로 지원·진행됐다.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전달한 병·의원, 약국은 호매실연세이비인후과(이유재 원장), 삼성드림안과의원(홍권호 원장), 호매실스마트치과의원(이용선 원장), 수원참약사약국(우인혜 약사)으로 함께하는 호매실메디유니온이다.

호매실메디유니온은 김장김치 구매비 총 200만원을 후원해 저소득 재가 37가정에 가정 방문을 통한 장애인 당사자 가정의 안부 확인과 함께 정성스럽게 김치를 전달했다.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재가 장애인들은 “병원 선생님들과 복지관이 김장김치를 전달해줘 이번 겨울 동안 맛있게 먹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며 “힘든 시기에 지역에서 잊지 않고 후원과 함께 찾아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겨울철 위드 코로나 상황 속에서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이 가정 내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서비스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