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머슨, ‘로봇 공학·자동화의 스마트 기술’ 웨비나 발표

1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 충첸화이 대표 연사로 프레젠테이션 예정
한국 플랜트 산업의 혁신 달성 위한 에머슨의 첨단 자동화 기술 소개

2021-11-17 14:23 출처: 한국에머슨

AMCHAM과 주한미국 대사관이 ‘로봇 공학 및 자동화의 스마트 기술 웨비나’를 공동 개최한다

용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7일 -- 한국에머슨이 19일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RM·암참)와 미국 대사관이 함께 주최하는 ‘로봇 공학·자동화의 스마트 기술’ 웨비나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웨비나는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는 한국의 로봇 기술 및 자동화 시스템 개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한국에머슨 대표이사 겸 에머슨 북아시아 지부사장 충첸화이(Chung Chen Fai)가 웨비나에 연사로 나서 ‘첨단 자동화 기술-한국 플랜트 산업을 위한 자본 프로젝트 및 운영 성과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한국은 현재 인더스트리 4.0에 집중해 첨단 스마트 로봇과 자동화 등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 분야를 육성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충첸화이 대표는 에머슨의 자동화 기술이 플랜트 산업 고객들의 최상의 퍼포먼스를 달성하는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로봇 및 자동화 기술의 새로운 발전으로 여러 산업 분야의 최종 사용자가 어떻게 보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글로벌 공급망을 확보하는지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주한미국대사관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된다.

한국에머슨 개요

한국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는 프로세스, 하이브리드, 개별 제조사의 생산을 극대화하며, 에너지와 운영비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직원과 환경을 보호한다.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서비스 제공 분야는 해양 및 석유, 가스, 화학, 정제, 생활과학, 에너지 생산, 자동화, 반도체 등 다양한 산업을 포괄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