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커스터마이징 액세서리 2종 출시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azer PBT Keycap + Coiled Cable Upgrade Set
푸딩 디자인으로 RGB 감성을 충족시켜주는 Razer Phantom Keycap Upgrade Set

2021-09-28 17:00 출처: 웨이코스

레이저가 출시한 게이밍 키보드 커스터마이징 액세서리 2종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8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키보드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세트 ‘Razer PBT Keycap + Coiled Cable Upgrade Set’과 ‘Razer Phantom Keycap Upgrade Set’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키보드 액세서리 2종은 키보드 매니아들의 영역이었던 커스터마이징을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키보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Razer PBT Keycap + Coiled Cable Upgrade Set는 더블샷 PBT 키캡으로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합사형 섬유 소재를 사용한 코일 USB-C to USB-A 케이블이 엉킴 없이 깔끔하고 견고한 외관을 완성했다. 색상은 Razer Green, Classic Black, Mercury White, Quartz Pink 네 가지로 출시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키캡은 레이저의 60% 폼팩터 키보드와 텐키리스 및 풀 사이즈 기계식, 옵티컬 키보드에 장착할 수 있고 표준 하단 배열 US/UK 레이아웃과 호환 가능한 120개의 키캡으로 구성됐다.

Razer Phantom Keycap Upgrade Set는 스텔스 효과와 푸딩 디자인을 결합해 레이저만의 독특한 2-in-1 감각을 선사한다. 반투명한 옆면의 푸딩 디자인으로 어떤 키보드에서도 밝고 선명한 RGB 조명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글자가 지워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도록 키캡 하단에 각인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또한 스텔스 효과를 적용해 Chroma RGB 조명 미사용 시 상부에 각인이 보이지 않아 매끄럽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키캡은 총 128개로 구성했으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