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Z부터 X세대 등 모든 연령층이 함께하는 ‘CM송 댄스 챌린지’ 진행

남녀노소 누구나 모든 연령층 무더위 타파할 이색 챌린지
레트로 감성으로 리메이크된 CM송과 공식 캐릭터 ‘웨디’ 안무 따라 댄스
새로운 플랫폼인 인스타그램 릴스 활용한 숏폼 형태의 챌린지 진행

2021-06-10 11:37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이 진행하는 CM송 댄스 챌린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10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7월 11일(일)까지 ‘신일 CM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Z세대를 비롯해 X세대 등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가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신일 CM송 댄스 챌린지는 레트로 감성으로 리메이크된 CM송에 맞춘 공식 캐릭터 ‘웨디’의 안무 영상을 따라 신나게 춤을 추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Reels)와 피드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무엇보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개성 있고 재미있는 안무를 보여주는 것이 이번 챌린지의 핵심이다.

신일은 참여팀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1등 상금 100만원(1팀) △2등 상금 50만원(2팀) △3등 섬머 럭키박스(3팀) △행운상(5팀)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이번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일 공식 SNS 채널(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일은 무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쳐 있는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진행하게 됐다며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숏폼 플랫폼인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모든 연령층의 가족이 흥과 끼를 발휘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