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q, COVID-19에 대응해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원격 리뷰 도입

2020-03-31 08:45 출처: Epiq Systems

뉴욕--(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31일 -- 현재 법률 산업은 COVID-19 감염 방지 지침을 준수하면서 업무를 계속 이어 나가기 위해 새로운 근무 절차들을 신속하게 도입 중이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Epiq가 안전하고 법적으로 보호 가능한 원격 문서 리뷰 및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한 결과 관련 니즈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도입했다.

Epiq의 원격 리뷰 솔루션은 고도의 안전성과 확장성, 유연성을 갖춘 원격 리뷰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법률 워크플로우를 혁신한다. 3월 20일부터 미국 내외에서 활용 가능한 이 프로그램은 모든 eDiscovery, 사고 대응, 계약 리뷰 플랫폼에 액세스 가능하다. 이 솔루션을 통해 Epiq는 매우 민첩한 형태로 지역별 리뷰어팀 규모를 확장해 고객 니즈에 대응할 수 있다.

Epiq은 포괄적인 보고 지표, 비밀준수 약정서, 트레이닝 등 다양한 감독 방식을 통해 모든 리뷰 관련 사항을 관리할 수 있는 글로벌 디지털 전문가팀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이를 위해 기존에 북미 지역 내 15곳의 사무소에서 현장 근무를 해왔던 직원들이 7일 내로 원격 플랫폼에 합류했으며, 3만여명에 이르는 리뷰 담당 변호사 데이터베이스를 신속하게 확장할 수 있다.

티파니 아로요(Tiffany Arroyo) Epiq eDiscovery 리뷰 매니저는 “우리 회사의 토론토 팀이 안전한 원격 근무 환경 조성과 중요 프로젝트 데드라인 준수를 위해 적극 노력했다”며 “업무에 지장을 미치는 정도를 최소화해 프로젝트를 수행 중인 데 대해 고객사가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는 리뷰 담당 변호사들 역시 상당히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솔루션은 다중 인증 및 검증된 https 프로토콜을 활용해 신중을 기울여 안전한 원격 근무를 구축했으며 데이터 방향 전환 금지, 가상 데스크톱 상의 자동화 데이터 클리어링 등 다양한 안전 대책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상세하고 명확하게 정의된 것으로 유명한 Epiq의 리뷰 관리 및 감독 프로토콜이 솔루션에 도입되어 최고 수준의 품질과 운영 효율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토마스 트로미작(Thomas Tromiczak) Epiq 부사장은 “고객들이 현재와 같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에 도입한 보안 원격 리뷰 솔루션은 우리 회사가 법률 산업의 변화 속에서 혁신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라고 말했다.

원격 솔루션은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이 활용 가능하며 성능과 기능, 보안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사무 공간이나 사무소가 필요 없는 Epiq의 원격 리뷰 플랫폼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piq 개요

법률 서비스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Epiq은 기업 변호사, 로펌, 비즈니스 프로페셔널을 위한 큰 규모의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업무를 효율적이고 명확하며 신뢰할 수 있게 처리한다. 경영 행정 관리, 집단 소송 및 대량 피해 소송, 법원 보고, eDiscovery, 규제, 준수, 구조조정, 파산 등의 문제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매끄러운 처리를 보장한다. 주제별로 특화된 Epiq 소속 전문가들과 기술은 전문 지식에 기반해 효율성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의 우수한 고객들에게 신뢰를 안겨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